2012년 9월 20일 목요일

강남스타일 티셔츠 모음 - T-Shirts of Gangnam Style




Keep Calm and Gangnam Style Shirt


Gangnam Dance Tshirts
전 이게 맘에 드네요. ㅋ


Luv Psy Shirt

Gangnam Tshirts

Gangnam Style Tshirt

Gangnam Style! Shirt

이것도 좋은데요!


2012 PSY T-shirt
중간에 동네이름 넣으라고 비워놨는지 ㅋ - 이건 삼심불이 넘네요. 헐. 

2012 PSY GANGNAM STYLE T-SHIRT - $30.90 
http://kpopmart.com/product.php?id_product=2759


PSY Gangnam Style 4 - Light Blue

비슷하진 않지만 이런것도 ㅋㅋㅋㅋ

모델사진이 넘 웃겨서 ㅋ

이건 폰트가 아니올시다네요 ㅠ

이것도 괜찮지 않아요? 


간지대왕 싸이!

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